초보들을 위한 톱7 한국 드라마           

한국에서 제일 많이 해외로 나가는 것 중에 하나는 한국 드라마입니다. 많은 한국 스타분들이 드라마를 통해 인기를 얻고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습니다. 한국 드라마를 한번도 접해보신 적이 없으신 분들을 위한 리스트입니다. 옛날 드라마에서 최근에 나온 드라마까지 있는 초보들을 위한 톱 7 한국 드라마! 같이 보시죠!

  1. 너의 목소리가 들려

제가 왜 이 드라마를 첫번째로 뽑았냐 하면 스토리 속도가 빠르면서도 너무 빠르지 않은, 정말 좋은 흐름이 있는 드라마라서 입니다. 그리고 이 드라마는 너무 사랑에만 집중하지 않고 다른 것들도 많아 정말 다양한 드라마입니다. 스릴도 있고 미스테리도 있는 재미있는 이 드라마를 시청하세요! 한가지 더! 주인공 둘은 나이차이도 많이 나지만 너무 잘 어울리게 나와 이 드라마 후에 더 많은 연상녀들이 연하남들을 만나게 되었다는 소문도 있습니다. 여기 를 누르시면 시청할 수 있습니다!

  1. 풀하우스

정말 이 드라마는 클래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제가 계속 봐도 재미있는 드라마이고 스토리도 되게 귀엽습니다. 많은 장면들이 명장면이 되었고 주인공 역할을 맡은 비와 송혜교도 이 드라마 후 더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해외 진출에 정말 필수적인 드라마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비와 송혜교도 정말 잘 어울리지만 현재 비는 김태희랑 사귀어서 나중에 둘이 결혼해 예쁜 아이들을 많이 낳았스면 합니다! 여기  를 누르셔 드라마를 보세요!

  1. 별에서 그대

제가 정말 제일 좋아하는 남자 배우는 김수현입니다. 잘생겼으면서도 정말 연기를 잘해서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드라마 안에서는 전지현이 제일 연기를 잘하셨는것 같습니다. 정말 천송이라는 케릭터에 숨을 준 느낌이었습니다. 이 드라마는 사극도 조금 들어가 있고 미스테리, 및 스릴도 있습니다. 인기를 엄청 많이 얻었죠. 중국에서 중국판도 찍는다고 소문이 있습니다. 여기 로 이 드라마를 시청하세요!

  1. 미남이시네요

이 드라마는 정말 순정만화 비슷한 드라마입니다. 어느 여자가 남장을 해 정말 멋있는 아이돌 밴드에 합류를 안하겠습니까? 특히 아이돌 멤버들이 정말 잘생겼다면… 모든 여자의 꿈이 아닌가요? ㅋ 여기서 이 드라마를 보세요!

  1. 프로듀사

제일 최근에 나온 드라마인데 정말 드림 캐스팅인 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의 특징은 미국의 유명한 쇼 “더 오피스”의 스타일을 비슷하게 해, 드라마속에 있는 캐릭터들을 “인터뷰”하는 식으로 찍었습니다. 처음엔 조금 느리지만 갈수록 재미있는 드라마! 프로듀사를 여기 로 보세요!

  1. 대장금

한국 사극의 상징도 될 수 있는 드라마 대장금은 정말 해외에서도 사랑을 엄청 받았습니다. 이 드라마를 통해 이영애도 인기를 많이 얻었고요. 한국 사극은 보통 옛날 실제인물의 삶을 다시 이야기하는 드라마입니다. 대장금은 한국에서 최초로 와의 의사가 된 한 여자의 이야기입니다. 또한 음식을 좋아하시면 당연히 시청을 하셔야 합니다. 원래 장금이는 궁에서 요리를 하고 있었으니까요. 여기로 시청하세요!

정말 만화영화를 보는 것 같은 느낌의 드라마인 궁입니다! 현대 한국에 아직 왕국이 있다면 어떤 느낌이었을까요? 그런 내용의 드라마이고 정말 운이 좋은 여자아이 한 명이 왕자님이랑 결혼하게 되어요! 하지만 정말 이 왕자님을 사랑하게 되는걸까요? 여기로 시청해 한 번 알아보세요!

 

banner_ko

 

[English]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