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제일 흔한 성형수술 탑5

성형수술을 해도 됀다고 생각하거나 안됀다고 생각하거늘 현실은 한국이 현재 성형수술의 수도라고 생각할 정도로 성형이 흔합니다. 5의 1인인 한국 여성분은 어느 수술이든 받았습니다. 길을 걷다가 사람들이 그 핸드백을 어디서 구입했냐고 물어보지 않고 코 아님 눈을 어디서 했냐고 물어볼 정도로 흔합니다. 워낙 흔해서 한국에서는 어떤 수술이 제일 인기있을까요? 탑5 수술을 한번 봅시다.

경고: 수술 뜻의 링크를 누르시면 실제 수술 사진을 있어 주의하세요.

  1. 쌍꺼풀 수술
    이 수술이 한국에서 제일 흘할겁니다. 한국 사람들은 쌍꺼풀없이 많이 태어나서 이빨 교정을 하는것 처럼 한국 학생들은 쌍꺼풀 수술을 받습니다. 원래 쌍꺼풀 있는 사람들은 운이 좋은거죠.
  1. 수술
    한국 사람들은 코가 작고 브리지가 높지 않습니다. 그래서 코 수술을 받으면 브리지를 좀 더 높여 코가 더 선명해 보입니다. 코 수술을 하시는 분들은 턱도 같이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1. 브이라인 수술
    한국에 요즘 유행하는 얼굴형은 브이라인 얼굴형이죠. 얼굴이 밑으로 갈수록 더 갸늘고 턱이 작습니다. 이 수술을 하시면 얼굴이 훨씬 갸늘하고 작아 보일겁니다.
  1. 확대 수술
    쌍꺼풀 수술을 받는 분들은 대부분 이 수술도 같이 받습니다. 이 수술을 하면 눈이 더 커 보입니다.
  1. 이마 확대 수술
    이 수술은 이마에 임플렌트를 넣어 이마가 더 통통해 보이고 넉넉해 보이게 만듭니다. 한 시간밖에 안 걸리는 간단한 수술입니다.

모든 수술 후 이렇게 변하실수도 있습니다!

KO_Top 5 Most Common Plastic Surgery Procedures in Korea_intext1banner_ko[English]

You might also like: